본문 바로가기

M2M-eMall 서비스 특징​

M2M-eMall 솔루션은 다양한 사업 환경에 대응할 유연성 확장성을 가지고 고객이 원하는 온라인 마케팅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전자상거래를 효율적으로 지원합니다.​

  •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아이콘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
    • PC/모바일 Device
    • SNS연계
    • 통합검색
    • 복합결제
    • One-Stop 주문 지원
    • 다국어 지원
  • 유연한 이커머스 비즈니스 지원 아이콘 유연한 이커머스 비즈니스 지원
    • Promotion 지원
    • Coupon 지원
    • 마케팅 연계
    • B2E 지원
    • B2B 지원
  • 다양한 정산 지원 아이콘 다양한 정산 지원
    • 일정산 지원
    • 주정산 지원
    • 월정산 지원
    • 수시정산 지원
    • 전자세금계산서 연계
    • 회계 I/F
  • 온라인·오프라인 결합 아이콘 온라인·오프라인 결합
    • Scan & Go
    • Tag & Go
    • Off-line Pick up

M2M-eMall 핵심 기능

  • 환경설정 아이콘
    환경설정
    쇼핑몰 관리자페이지 세부 기능 설정
  • 회원관리 아이콘
    회원관리
    회원 가입정보, 등급 등 혜택관리
  • 프로모션 관리 아이콘
    프로모션 관리
    쿠폰, 이벤트, 기획전 관리
  • 상품관리 아이콘
    상품관리
    카테고리 생성, 삭제 등 손쉬운 상품 등록 관리
  • 주문관리 아이콘
    주문관리
    상품 결제, 배송 등 주문 프로세스 관리
  • 통계관리 아이콘
    통계관리
    방문자, 상품, 매출 등 통계 기능 제공
  • ERP 연동 아이콘
    ERP 연동
    고객사의 환경에 맞춘 온/오프라인 통합 관리 환경 제공

M2M-eMall 비즈니스 구성도

e-Mall 활용 비즈니스 적용 이미지
e-Mall 솔루션의 오프라인 고객은 Off-Line 매장 사용시 Off-Line 주문으로 매장방문, Scan, Mobile, 점포(주문접수, 상품패킹), 고객 순이고, e-Mall 솔루션은의 온라인 고객은 On-Line 매장 사용시 Off-Line Pick up, 온라인주문으로 나뉘고, Off-Line Pick up은 주문(pc, mobile, tablet), 점포(상품패킹, 스마트 라커 보관, 교환원 SMS), 고객(교환권 SMS, 스마트 라커 오픈, 상품픽업) 순이고, 온라인주문은 상품, 결제, 주문, (결제)배송, 고객 순이다. I/F의 Back Office는 회원관리, 정산관리, 전시관리, 배송관리, CS/주문 클레임, 매출관리, 상품관리, 제휴관리, 주무결제관리, B2E, 마케팅, PRO 이고, SCM는 상품관리, 발주관리, 입출고관리, 배송관리, 클레임관리, 정산조회가 있다. ERP System은 공급사, 은행, 신용카드, 물류, 국세청이 있다.